Our Value

리드의 가치관
– 고객 중심
리드가 하는 모든 일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함입니다. 리드는 모든 고객에게 꼭 필요한 동반자가 되는 것이 목표이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이해하고 기대치를 뛰어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현저히 우수한 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모든 고객을 전문성을 바탕으로 응대하려 노력하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직원들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믿음
리드는 훌륭한 인재의 발굴, 성장, 유지에 우선 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리드의 부서장은 직원의 역량 개발을 직접적으로 책임지고 있으며, 우수한 성과를 보상하는 조직 문화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임직원은 자신의 업무와 과정을 즐깁니다. 임직원 각자가 자신의 잠재력 과 성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사람을 존중하며 정직하고 열린 소통을 장려합니다. 또한 리드의 임직원은 도덕적이고 원칙에 따라 행동합니다.
– 성공을 위한 열정
리드는 타 회사와의 공정한 경쟁을 목표로 합니다. 즉, 최고를 목표로 합니다. 활기차고 빠르게 행동하며, 과감한 의사결정의 실행 추구합니다. 항상 계획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목표한 바를 달성 하려 하며 공격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뛰어넘고자 노력합니다. 그리고 우수한 성과에 대한 책임을 염두에 둡니다.
– 혁신
리드는 도전을 좋아하며 변화를 추구합니다. 기업가 정신을 기반으로, 위험을 무릎 쓰고 실수에서 배우고자 합니다. 과감한 행동과 결정을 내리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 및 독창적인 사고를 중시하고, 업무를 간소하게 유지하고자 합니다.
– 無경계
리드는 MICE산업의 국제화를 이룩하고자 서로 다른 사업부문, 직위, 기능에 걸친 협업을 장려합니다. 기관간 장벽을 허물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고객 및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기회를 모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