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 up a meeting with your market

By exhibiting at one of our shows, you become a part of your sector’s major trade event. Nothing is more effective in generating prospects, personalizing your customer relationships, raising your profile and speeding up your sales.

 

Why Exhibit?
전시회는 왜 필요한가?

전시회는 고객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디지털화가 가속화되고 있는 현재, 전시회는 구매자, 판매자, 제품이 실제로 한 데 만날 수 있는 유일한 도구이므로 전시회는 기업 활동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1. 타겟 파악의 정확성
행사 대상 프로필 및 참가객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기반으로 하는 무역 전시회는 비용 효율성이 매우 높은 홍보 도구입니다. 리드는 각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는 비즈니스 연락처를 제공하며 바이어 클럽, 미팅 시간 조율 시스템, 온라인 참가자 계획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중심 방안을 통해 수급자와 공급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매칭시킵니다.
2. 융통성이 있으며 유연함.
전시회는 다양한 종류의 영업 및 홍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매우 생산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신규 판매는 신제품 출시, 브랜드 이미지 형성, 고객관계 유지, 신규 대리인 지정 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리드의 전시회 행사를 통해 전시장에서 가능합니다. 부스 설치, 스폰서, 세미나, 대회, 홈페이지 프로필 등을 활용해 참가 기업의 노출을 최적화하는 리드 행사는 귀사의 홍보 활동에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3. 양방향 소통의 현장.
잡지와 같은 정기 발행물과 달리, 전시회에서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합니다. 방문객들은 참가 기업들에게 현장에서 질문을 던지거나, 이견을 제기하고 논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참가 기업들은 정보를 제공하거나 연구해볼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대면(영업과 고객관계 형성 시, 가장 설득력 있는 방법)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4. 바이어들과의 직접적 대면.
영업 및 홍보관련 정보를 수동적으로 받기만 하는 것이 아닌 전시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능동적인 방문객들이 다수 차지하며 이들 중 힘든 담당자 또는 의사 결정권자들도 다수 존재합니다.
5. 중립적인 홍보 활동 환경.
구매자는 꼭 구매를 해야 한다는 중압감을 느끼지 않으며, 편안한 마음으로 참관객과 관람객 모두 중립적인 마음가짐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6. 3-D 미디어.
시연만큼 가장 효과적인 홍보는 없습니다. 광고, 우편물, 홈페이지 상에서 물론 특정 제품이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조용하고, 가장 작거나 가장 앞선 기술을 가졌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전시장에서는 바이어가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7. 신속한 시장 파악 가능.
짧은 시간 내에 시장 전반을 파악 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 4일이면, 다른 방법을 동원하여 수개월을 노력한 것 보다 회사 인지도 제고, 시장 인식 변화, 신규 거래처 발굴 등 다양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또한 신규 수출 시장 모색 및 진출에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장점을 각각 살펴 보면, 전시회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것들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 리드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특별한 것은 바로 다양한 요소들이 하나의 강력한 홍보 도구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시회는 광고의 광범위함, 우편 홍보물의 직접적인 전달력, 대면 판매의 설득력, 인터넷의 네트워킹 이점을 모두 활용하여 다양한 영업 및 홍보 목표를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특별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Facts about Exhibition
전시회의 이점

1. 전시회는 불경기에도 좋은 결과를 냅니다: 불경기 속에서도 구매력 높은 방문객 및 최초 방문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합니다.
자료 근거: CEIR 연구 보고서 RCSR 9월 21일(2009)
2. 전시회는 가시적인 투자수익을 창출합니다: 행사를 활용한 홍보를 통해 최고의 투자수익을 냅니다.
자료 근거: 이벤트 뷰 2009 보고서: MPR 재단, 행사홍보연구원 및 조지 P 존슨
3. 전시회는 잠재 거래처를 만들어 냅니다: 회사 홈페이지에 이어 거래처를 만들어내는데 두 번째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자료 근거: 아웃셀 연례 광고 및 홍보 연구 2008.
4. 전시회는 영업에 속도를 더합니다: 영업 및 홍보 담당자들 중 66%는 전시회로 인해, 확보한 바이어와 비교적 적은 횟수의 전화통화를 하는 것으로 응답했습니다. 이는, 전시회장에서 고객이 영업/기술직 직원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하고 제품을 살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료 근거: CEIR 연구 보고서 PE. 2004년 3월 2일
5. 전시회는 가장 중요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구매 의향(고객이 표현하는 구매 의사)의 경우, 브랜드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보다 B2B 행사에서 직접적으로 회사의 제품 사용해본 고객이 평균적으로 34점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료 근거: B2B 무역 전시회 참여도 측정, 2008: 광고연구재단(ARF)
6. 전시물들은 관계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행사를 활용한 홍보는 광고 타깃과의 관계를 가장 빠르고 깊게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입니다.
자료 근거: 이벤트 뷰 2009: MPI재단, 행사홍보연구원 및 조지 P 존슨.
7. 전시회는 고객 및 의사결정권자들을 유치합니다: 전시회 방문객 중 55%는 전시회에 참여하여 실제 제품을 구매할 의향을 가지고 있으며 80% 이상이 제품 구매에 큰 영향을 끼치는 사람들입니다.
자료 근거: 전시 설문 2007.

Tips for Success
성공적인 전시를 위한 팁
(모든전시업체를 위한 가이드라인)

성공적인 전시회를 위한 팁 – 모든 전시업체를 위한 가이드라인